본문 바로가기

모든리뷰

석촌호수 맛집, 스시오하요

반응형

석촌호수 맛집, 스시오하요

퇴근 후 석촌호수로 운동하러 자주가는데요, 얼마전에 스시오하요라는 음식점이 생겼더라구요, 매번 웨이팅을 하고 있길래 우리동네에 맛집이 생겼나? 다음에 꼭 한번 가봐야지하고 벼르고 있었던 곳입니다.

석촌호수 대로변에 있는 식당은 아니구요, 레이크팰리스 아파트 건너편 주택가에 위치한 곳입니다. 그렇다고 찾아가기 어려운곳에 위치하고 있지 않으니까 석촌호수로 데이트오셨을때 들려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걸어서 5분정도?

스시오하요
스시오하요

스시오하요에서 시켜본 음식!

퇴근 후에 운동가기 싫어서 집에서 뒹글뒹글하고 있다가 갑자기 초밥이 먹고 싶은거예요ㅋㅋㅋ 그래서 스시오하요에 전화해서 대기 있냐고 물었더니 "없어요, 식사하러오세요"라고 친철하게 답변해주셔서 빨리 옷 챙겨입고 갔습니다.

저희집에서도 길하나 건너면 있는곳이거든요. 헤헤

 

저는 연어를 좋아하지 않아서 세트메뉴는 패스했구요, 단품으로 고민고민하다가 우니,계란,전복,참치 초밥을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얼마전에 박세리 선수가 우니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생각나서 시켜봤죠.(평소에는 처다도 안보는 우니....)

참치초밥,전복초밥,우니,계란
참치초밥,전복초밥,우니,계란

제일 먼저, 계란 한입 먹었는데..헐.........카스테라빵아닌가요? 카스테라 젤 위에 갈색부분?? 거기 있잖아요. 딱 거기맛이 느껴졌습니다. (저 카스테라 진짜좋아하거든요) 와..맛있다!! 기대하고 우니를 먹어봤는데..음..우니는 제스타일은 아니였어요. 비린맛은 없지만 그렇다고 확 땡기는 맛도 아닌..그냥 부드러운 바다향이나는 알? ㅋㅋㅋㅋㅋ

전복은 부드러웠고 참치조밥은 뭐...참치초밥맛 

참치회
참치회

1인 참치회, 사장님이 참치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신지 옆에 오셔서 참치어떻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먹느라 잘 기억은 안나지만 (직접잡아서 손질한거라고 하셨나;;;) 맛있을꺼라고 하셨어요.

근데 저는 참치보단 저기 옆에 있는 백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김에 백김치올리고 참치한점 올린다음 와사비 살짝 넣어서 먹었는데 아삭아삭하고 부드러움이 입안에 쫘~악!! (백김치 또 먹고싶다)

우동
우동

1인 사시미 시키면 나오는 우동입니다. 사실 이건 쫌 실망했어요. 면이 뚝뚝 끈어져서 먹기도 불편했고, 씹는 식감이 없었어요ㅠ 같이나오는 고로케도 있는데 그건 사진을 못 찍었네요;;; 감자를 으깨서 그안에 생선살을 넣어서 만드신것 같은데 달달하게 맛있었어요.

왕새우튀김
왕새우튀김

작은새우, 왕새우튀김 두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왕새우튀김 시켜서 먹어봤어요. 이건 다들 아시는 그 맛입니다.

새우튀김맛 ㅋㅋㅋㅋㅋ간장소스는 짜지 않아서 뜸뿍찍어먹어도 괜찮아요.

샐러드
샐러드

샐러드를 제일 처음 올렸어야했는데, 순서가 바뀌었네요 ㅋㅋ 이거 맛있습니다!!! 옆에있는 양파절이 최고!

초밥이나 회먹을때 초장에 찍어먹는거 아니면 조금 느끼하다고 느껴지잖아요?(저만그런가요?)

중간중간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으니 입맛이 확~다시 돋아났어요 ㅋㅋ 토마토는 껍질을 벗겼는데도 무르지않고 단단한게 씹는 식감도 좋았고 토마토 특유에 비릿만 맛도 없었어요.

 

총평

저렇게 다 먹었는데 오만원 초반대로 나왔어요. 참치회 무한리필집 가격정도 되는데 여러가지를 맛보고 저정도 가격이면 나쁘지 않은것 같고, 특히 가게가 조용하고 깔끔한 점이 좋았어요!

다른분들이 먹는 평보니까 스끼야끼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방문하고 한번 먹어보려구요.

이제 곧 벛꽃이 만개하면 석촌호수로 놀러오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초밥이나 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재방문 의사 있는 집입니다. 홍보성글 아니구요,협찬 광고? 뭐 그런것도 전혀 없고 제가 먹어보고 느낀점 공유해 드리는거니까 참고해주세요.

 

공감과 구독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

 

반응형